#gobchang

Posts tagged on #gobchang

Top Posts Recent Posts

Top Posts

Menu : Grilled Gobchang (곱창구이)
Place : 신촌황소곱창
Where : Sinchon
Price : 13000-15000₩

#seoulcafe2013 #seoul #koreanfood #korea #koreanrestaurant #sinchon #sinchonrestaurant #grilledgobchang #gobchang #서울시 #식당 #한식 #한식당 #맛집 #한식맛집 #신촌 #신촌맛집 #곱창 #막창 #대창 #곱창구이 #막창구이 #대창구이 #신촌황소곱창.

Menu : Grilled Gobchang (곱창구이) Place : 신촌황소곱창 Where : Sinchon Price : 13000-15000₩ #seoulcafe2013 #seoul #koreanfood #korea #koreanrestaurant #sinchon #sinchonrestaurant #grilledgobchang #gobchang #서울시 #식당 #한식 #한식당 #맛집 #한식맛집 #신촌 #신촌맛집 #곱창 #막창 #대창 #곱창구이 #막창구이 #대창구이 #신촌황소곱창 ...

#gobchang
.
#곱창고 #곱창 #곱창맛집 #곱창맛집추천 #선팔맞팔 #koreanfood #followforfollowback#데일리 #일상기록#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직장인의일상 #직장인스타그램 #삼십대 #삼십대그램 #삼십대여자internationalcouples #일상 #소통 #선팔 #맞팔 #럽스타그램 #follow #f4f #fff #followme #선팔맞팔 #데일리 #좋아요 #followforfollow #f4fb #f4follow.

#gobchang . #곱창고 #곱창 #곱창맛집 #곱창맛집추천 #선팔맞팔 #koreanfood #followforfollowback #데일리 #일상기록#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직장인의일상 #직장인스타그램 #삼십대 #삼십대그램 #삼십대여자internationalcouples #일상 #소통 #선팔 #맞팔 #럽스타그램 #follow #f4f #fff #followme #선팔맞팔 #데일리 #좋아요 #followforfollow #f4fb #f4follow ...

#합정 #둥둥막창구이 #돼지막창
-
지난번에 왔을때는 칼바람 부는날에 웨이팅이 길어 단념했었는데 그때가 이상했던건지 이번이 이상한건지 널널하게 들어가 편하게 먹는데 성공한 합정 둥둥. 200그램 만천원이라 본고장에 비하면 비싼편이겠지맘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막창 상태도 실하고 푸짐해서  가성비가 나쁘게 느껴지진 않았다. 댕글댕글 실한것이  깔끔하고 예쁜 막창은 실제로 잡내 하나없이 쫄깃쫄깃. 개인적으로는 좀더 청양고추 팍팍들어가서 칼칼한게 취향이김 하지만 그래도 부드러운 막장소스에 콩가루 번갈아가며 찍어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서울에서 가본 막창집 중 만족도가 가장 높고 좋았다. 사실 첨부터 여기가고 싶었던 이유 중하나가 야채곱창도 메뉴에 있길래 였는데 이 야채곱창도 당면 듬뿍에 엠에스지+후추로 마성의 간을 잘 만들어내 이게 또 엄청난 술안주. 신도림 열잡채랑 좀 비슷한 맛인데 곱창도 꽤많이 들었고 이걸 또 콩가루에 찍어먹으니 모난맛을 싹 잡아주고 적당한 매콤고소함만 남겨줘서 엄청나게 매력적. 여긴 정말 막창+야채곱창 이 세트플레이가 좀 깡패인듯. (1인분)11000 ★★★☆
-
#막창 #막창구이 #곱창 #야채곱창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합정맛집 #막창맛집 #곱창맛집 #야채곱창맛집 #foodstagram #instafood #foodporn #foodie #jmt #koreanfoods #koreanfoodie #porkintestine #gobchang #gp합정 #gp막창.

#합정 #둥둥막창구이 #돼지막창 - 지난번에 왔을때는 칼바람 부는날에 웨이팅이 길어 단념했었는데 그때가 이상했던건지 이번이 이상한건지 널널하게 들어가 편하게 먹는데 성공한 합정 둥둥. 200그램 만천원이라 본고장에 비하면 비싼편이겠지맘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막창 상태도 실하고 푸짐해서 가성비가 나쁘게 느껴지진 않았다. 댕글댕글 실한것이 깔끔하고 예쁜 막창은 실제로 잡내 하나없이 쫄깃쫄깃. 개인적으로는 좀더 청양고추 팍팍들어가서 칼칼한게 취향이김 하지만 그래도 부드러운 막장소스에 콩가루 번갈아가며 찍어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서울에서 가본 막창집 중 만족도가 가장 높고 좋았다. 사실 첨부터 여기가고 싶었던 이유 중하나가 야채곱창도 메뉴에 있길래 였는데 이 야채곱창도 당면 듬뿍에 엠에스지+후추로 마성의 간을 잘 만들어내 이게 또 엄청난 술안주. 신도림 열잡채랑 좀 비슷한 맛인데 곱창도 꽤많이 들었고 이걸 또 콩가루에 찍어먹으니 모난맛을 싹 잡아주고 적당한 매콤고소함만 남겨줘서 엄청나게 매력적. 여긴 정말 막창+야채곱창 이 세트플레이가 좀 깡패인듯. (1인분)11000 ★★★☆ - #막창 #막창구이 #곱창 #야채곱창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합정맛집 #막창맛집 #곱창맛집 #야채곱창맛집 #foodstagram #instafood #foodporn #foodie #jmt #koreanfoods #koreanfoodie #porkintestine #gobchang #gp 합정 #gp 막창 ...

소주랑 깔끔하게
한잔 하면 참좋죠 ㅎㅎ
소자이지만 둘이서
먹어도 결코 적지 않은 양이랍니다😆
지금 양염통 추가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니 더 푸짐하게 드세요❤️
후기 감사합니다 @e.v.e_1224 님🙋🏼‍♂️😍
.
.
@repost 
얼큰한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집에서 멀리안가고 그냥 보내주신는거 설명서대로 재료 손질 필요없이 넣기만했을뿐인데 진하고 얼큰한 #곱창전골 이 되서 한입먹고 와... 놀랬다... 맛있는거 많고 살기 좋은세상🥰
사리도 두가지 종류 우동,당면 둘다 추가주문 가능하고 기본으로 주는 야채도 다 먹기좋게 손질되서 감동의 감동💕 맵기도 선택가능 해서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 진짜 딱 얼큰 맛있는 맵기였다👏👏
양이 많아서 딱 볶음밥해먹어도 맛있을 국물이지만 볶음밥은  포기..엄청 배부르다...🐷
후기 좋고 재구매율 높은건 이유가 있나보다
.
@gobchang_munhyun
.
.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전골#곱창#곱창맛집#곱창전골택배#한우곱창#한우곱창전골#배달음식#주부스타그램#홈쿡스타그램#집밥스타그램#술스타그램#안주스타그램#술안주
#instafood#foodstagram#gobchang.

소주랑 깔끔하게 한잔 하면 참좋죠 ㅎㅎ 소자이지만 둘이서 먹어도 결코 적지 않은 양이랍니다😆 지금 양염통 추가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니 더 푸짐하게 드세요❤️ 후기 감사합니다 @e.v.e_ 1224 님🙋🏼‍♂️😍 . . @repost 얼큰한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집에서 멀리안가고 그냥 보내주신는거 설명서대로 재료 손질 필요없이 넣기만했을뿐인데 진하고 얼큰한 #곱창전골 이 되서 한입먹고 와... 놀랬다... 맛있는거 많고 살기 좋은세상🥰 사리도 두가지 종류 우동,당면 둘다 추가주문 가능하고 기본으로 주는 야채도 다 먹기좋게 손질되서 감동의 감동💕 맵기도 선택가능 해서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 진짜 딱 얼큰 맛있는 맵기였다👏👏 양이 많아서 딱 볶음밥해먹어도 맛있을 국물이지만 볶음밥은 포기..엄청 배부르다...🐷 후기 좋고 재구매율 높은건 이유가 있나보다 . @gobchang_munhyun . .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전골#곱창#곱창맛집#곱창전골택배#한우곱창#한우곱창전골#배달음식#주부스타그램#홈쿡스타그램#집밥스타그램#술스타그램#안주스타그램#술안주 #instafood #foodstagram #gobchang ...

Having some #makchang and a few other #mysterymeat with my #inlaws and #nephews.
.
.
#makchang #gobchang #liver #intestines #idontknowtherest #butitsgood #dontknockittillyoutryit .
.
#막창 #곱창 #간 #몰라 #맛있어 #수지양곱창 #수지.

Having some #makchang and a few other #mysterymeat with my #inlaws and #nephews . . . #makchang #gobchang #liver #intestines #idontknowtherest #butitsgood #dontknockittillyoutryit . . #막창 #곱창 #간 #몰라 #맛있어 #수지양곱창 #수지 ...

오늘같은 ☔️☔️☔️
곱창막창 투고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함께 지글지글
.
.
요론게 또 행복이지💕
벙게만남❤️
.
.
소리예술👊👊
#gobchang#makchang#takeout#aanjoo#gathering#bff#lifeisgood#rainingday#bestsaturdaynight#saturdayvibes#cozy#foodporn#foodstagram#grilling#indoorgrilling#bestchoiceever#sweethome#곱창막창구이#집에서놀기#비오는날#투고푸드#집에서불판#지글지글#이런날은집이최고라며.

오늘같은 ☔️☔️☔️ 곱창막창 투고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함께 지글지글 . . 요론게 또 행복이지💕 벙게만남❤️ . . 소리예술👊👊 #gobchang #makchang #takeout #aanjoo #gathering #bff #lifeisgood #rainingday #bestsaturdaynight #saturdayvibes #cozy #foodporn #foodstagram #grilling #indoorgrilling #bestchoiceever #sweethome #곱창막창구이#집에서놀기#비오는날#투고푸드#집에서불판#지글지글#이런날은집이최고라며 ...

지글지글🔥
.
.
멈출수없는곳...
.
#모듬곱창#곱창이야기#마지막엔볶음밥으로마무리#넘나맛있는것#뉴욕#뉴욕곱창#뉴욕곱창이야기#뉴욕곱창스토리#곱창스토리#곱창스토리뉴욕#gobchang#gobchangstory.

지글지글🔥 . . 멈출수없는곳... . #모듬곱창#곱창이야기#마지막엔볶음밥으로마무리#넘나맛있는것#뉴욕#뉴욕곱창#뉴욕곱창이야기#뉴욕곱창스토리#곱창스토리#곱창스토리뉴욕#gobchang #gobchangstory ...

Menu : Grilled Gobchang (곱창)
Place : 김덕후의곱창조 (คิมด็อกฮูเอโกบชางโจ)
Where : Hongik Univ. Station
Price : 19900 Won / person (Buffet)

Photo by mangoplate

#seoulcafe2013 #seoul #koreanfood #korea #koreanrestaurant #hongdae  #hongdaerestaurant #grilledgobchang #gobchang #buffet #서울시 #식당 #한식 #한식당 #맛집 #한식맛집 #홍대 #홍대맛집 #곱창 #김덕후의곱창조.

Menu : Grilled Gobchang (곱창) Place : 김덕후의곱창조 (คิมด็อกฮูเอโกบชางโจ) Where : Hongik Univ. Station Price : 19900 Won / person (Buffet) Photo by mangoplate #seoulcafe2013 #seoul #koreanfood #korea #koreanrestaurant #hongdae #hongdaerestaurant #grilledgobchang #gobchang #buffet #서울시 #식당 #한식 #한식당 #맛집 #한식맛집 #홍대 #홍대맛집 #곱창 #김덕후의곱창조 ...

뜨끈한 곱창전골🍲
Full video 👉 Youtube 효비Hyobee
.
#곱창전골 #곱창전골먹방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mukbang #eatingshow #eatingsound #gopchang #gobchang #jeongol #효비 #우동당면 #당면먹방.

뜨끈한 곱창전골🍲 Full video 👉 Youtube 효비Hyobee . #곱창전골 #곱창전골먹방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mukbang #eatingshow #eatingsound #gopchang #gobchang #jeongol #효비 #우동당면 #당면먹방 ...

Most Recent

clearing out videos from my phone; one of my favorite dishes to eat in korea (bc it sucks ass on guam) is 곱창, which are grilled intestines. thank you to @young_rong_brandon_kim오빠 for taking us to his friend's awesome restaurant 🤗
.
.
.
.
.
.

#데일리 #dailylife #daily #dailygram #l4l #follow #like #s_travellog #야곱293 #visitkorea #visitseoul #seoul #여행 #travel #traveling #winter #food #foodstagram #foodporn #foodpost #먹스타그램 #foodie #igfoodie #foodgasm #eat #gopchang #gobchang #koreanfood #grill #곱창.

clearing out videos from my phone; one of my favorite dishes to eat in korea (bc it sucks ass on guam) is 곱창, which are grilled intestines. thank you to @young_rong_brandon_kim 오빠 for taking us to his friend's awesome restaurant 🤗 . . . . . . #데일리 #dailylife #daily #dailygram #l4l #follow #like #s_travellog #야곱293 #visitkorea #visitseoul #seoul #여행 #travel #traveling #winter #food #foodstagram #foodporn #foodpost #먹스타그램 #foodie #igfoodie #foodgasm #eat #gopchang #gobchang #koreanfood #grill #곱창 ...

#gobchang
.
#곱창고 #곱창 #곱창맛집 #곱창맛집추천 #선팔맞팔 #koreanfood #followforfollowback#데일리 #일상기록#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직장인의일상 #직장인스타그램 #삼십대 #삼십대그램 #삼십대여자internationalcouples #일상 #소통 #선팔 #맞팔 #럽스타그램 #follow #f4f #fff #followme #선팔맞팔 #데일리 #좋아요 #followforfollow #f4fb #f4follow.

#gobchang . #곱창고 #곱창 #곱창맛집 #곱창맛집추천 #선팔맞팔 #koreanfood #followforfollowback #데일리 #일상기록#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직장인의일상 #직장인스타그램 #삼십대 #삼십대그램 #삼십대여자internationalcouples #일상 #소통 #선팔 #맞팔 #럽스타그램 #follow #f4f #fff #followme #선팔맞팔 #데일리 #좋아요 #followforfollow #f4fb #f4follow ...

Having some #makchang and a few other #mysterymeat with my #inlaws and #nephews.
.
.
#makchang #gobchang #liver #intestines #idontknowtherest #butitsgood #dontknockittillyoutryit .
.
#막창 #곱창 #간 #몰라 #맛있어 #수지양곱창 #수지.

Having some #makchang and a few other #mysterymeat with my #inlaws and #nephews . . . #makchang #gobchang #liver #intestines #idontknowtherest #butitsgood #dontknockittillyoutryit . . #막창 #곱창 #간 #몰라 #맛있어 #수지양곱창 #수지 ...

날씨가 꿉꿉해서 그런지 축축 처지는 날이였다...힘내야지ㅜㅜ
.
하지만 곱창은 맛있다!#부야스
.
.
.
.
#곱창#부야스곱창#홍대#소통#일상#맞팔#selfie#selca#gobchang#hongdae#f4f#fff#自撮り##ファッション#スタイル#ヘアスタイル#フォロー.

날씨가 꿉꿉해서 그런지 축축 처지는 날이였다...힘내야지ㅜㅜ . 하지만 곱창은 맛있다!#부야스 . . . . #곱창#부야스곱창#홍대#소통#일상#맞팔#selfie #selca #gobchang #hongdae #f4f #fff #自撮り##ファッション#スタイル#ヘアスタイル#フォロー ...

2019.02.19 Tue
.
.
 동대문 더우리 곱창
.

#곱창 #집밥 #먹방 #돼지곱창 #야채곱창 #동대문 #곱창골목 #소주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배고프다 #존맛 #egg #yolo #instagood #instamood #instadaily #food #foodie #kimchi #yummy #gobchang #follow #tuesday #f4f #instalike #repost #rice #lfl #good.

2019.02.19 Tue . . 동대문 더우리 곱창 . #곱창 #집밥 #먹방 #돼지곱창 #야채곱창 #동대문 #곱창골목 #소주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배고프다 #존맛 #egg #yolo #instagood #instamood #instadaily #food #foodie #kimchi #yummy #gobchang #follow #tuesday #f4f #instalike #repost #rice #lfl #good ...

A twist on the famous Korean BBQ! Beef intestines and rice cakes with a special white powder sauce. 
#seoulfoodie_restaurant

#gobchang #angelgobchang #seoulrestaurants #koreanrestaurant #koreanfood #koreanbbq #곱창맛집 #천사곱창 #서울맛집.

A twist on the famous Korean BBQ! Beef intestines and rice cakes with a special white powder sauce. #seoulfoodie_restaurant #gobchang #angelgobchang #seoulrestaurants #koreanrestaurant #koreanfood #koreanbbq #곱창맛집 #천사곱창 #서울맛집 ...